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A/S 관련문의
작성자 박흥순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5-05-21 17:44:4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21

구매후 이용중 작동불량 고장이나서 동영상과 상태등을 보내드리고 연락까지 하였습니다.

급하게 제가 해외출장으로 바로 택배를 보내드리지 못하였고 귀국한 이후에 계속해서 A/S를 받기위해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
지난달 이맘때쯤에도 A/S를 받기위해 연락드렸을 때 A/S 가능하신 분께서 해외에 계시다는 이유로 5월 초에 연락하여 A/S를 받기로 하였는데..

당일 연락이 안 닿으셔서 결국 A/S를 못 받았습니다.

몇개월째 썩이고 있는 쿼드콥터..

A/S된다는 말에 구입하고 사용하던 고객으로써 A/S 받기가 너무 힘드네요~

부품 구매하여 자체수리하라는 답변을 원하는게 아니라 직접 A/S를 택배로든 방문으로든 받고 싶으니 A/S 받을 수 있게 어떻게 방법을 좀 알려주세요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고객센터

070.8268.2103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7:00 /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E-mail : hubsan@hanmail.net

계좌안내

국민 578601.01.216728

예금주 : 이성기(준시스템)

[ PRODUCTS SEARCH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