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매후 이용중 작동불량 고장이나서 동영상과 상태등을 보내드리고 연락까지 하였습니다.
급하게 제가 해외출장으로 바로 택배를 보내드리지 못하였고 귀국한 이후에 계속해서 A/S를 받기위해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지난달 이맘때쯤에도 A/S를 받기위해 연락드렸을 때 A/S 가능하신 분께서 해외에 계시다는 이유로 5월 초에 연락하여 A/S를 받기로 하였는데..
당일 연락이 안 닿으셔서 결국 A/S를 못 받았습니다.
몇개월째 썩이고 있는 쿼드콥터..
A/S된다는 말에 구입하고 사용하던 고객으로써 A/S 받기가 너무 힘드네요~
부품 구매하여 자체수리하라는 답변을 원하는게 아니라 직접 A/S를 택배로든 방문으로든 받고 싶으니 A/S 받을 수 있게 어떻게 방법을 좀 알려주세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